최근 소셜 네트워크를 활용한 많은 기업의 마케팅은 사람들의 자연스러운 일상에 녹아 들고 있다. 이렇게 소셜 네트워크를 활용한 기업들의 비즈니스와 마케팅이 확산된 데에는 스마트폰이 널리 보급되고 시간이 갈수록 스마트폰 사용자가 꾸준히 증가하는 것도 하나의 큰 원인 이지만, 사람과 사람사이의 단순하고 작은 네트워크가 모이고 모여서 거대한 소셜 네트워크를 구성한다는 점이 가장 중요하다. 소셜 네트워크가 많은 화제가 되는 것 처럼 보이지만, 실상은 우리 생활에서 일부로 존재하고 있었다고 생각한다. 다만 페이스북을 통해 좀 더 구체적으로 시각화 되고, 인터넷을 통해 더 많은 사람, 더 많은 네트워크와 교류할 수 있는 방법이 생긴 것이다. 이 책에서는 페이스북을 이용하여 기업의 마케팅과 비즈니스 전략에 도움이..